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cannot find module react-script.js

by Z@__ 2021. 5. 16.
반응형

 

create-react-app을 통해 프로젝트를 시작할 때, 이러한 에러가 발생했다.

 

npm install도 다시해보고 package.json을 확인해보았을 때도, 이유를 찾을 수 없었다.

 

그래서 검색을 해보니 다음과 같은 글이 있었다.

 

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60912342/error-cannot-find-module-react-scripts-bin-react-scripts-js

 

Error: Cannot find module '\react-scripts\bin\react-scripts.js'

I have just started learning React and created a first app by using below commands npm install -g create-react-app npx create-react-app myapp after this i moved into my app folder and then used '...

stackoverflow.com

 

 

 

 

 

 

나와 같은 상황인 것 같은데, 답변들을 보니 npm install을 다시 하라는 답변도 있었지만 해결되지 않았다

 

 

그래서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답변을 살펴보니, 해당 프로젝트 경로에 '&'가 있으면 윈도우에서 이러한 문제가 발생한다고 한다.

 

그래서 해당 디렉터리를 수정해주었다.

 

 

 

프로젝트가 정상적으로 실행이 되는 것을 확인하였다.

 

 

 

오늘의 결론

react 프로젝트의 경로에는 '&'가 들어가면 안된다!!

 

 

 

반응형

댓글